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교환·반품·A/S신청 안내

교환·반품·A/S신청 안내

케이라이팅의 교환·반품·A/S에 대하여 안내해드립니다!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·반품·A/S 안내
작성자 우리집조명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8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1

교환·반품·A/S 접수는 고객센터 1:1 문의 남겨주시거나 
고객센터 번호로 문자 혹은 전화 주시면 접수해드리겠습니다.




<교환안내>
- 주문일로 부터 7일 이내 연락 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.
- 제품 박스 훼손 시 교환이 불가합니다.
- 제품 불량에 따른 교환건은 맞교환으로 진행합니다.
- 당사는 판매점으로 제품 관련 책임은 있으나 시공 관련 책임은 당사에 있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- 한번이라도 설치한 상품은 교환이 불가합니다.
- 제품은 박스가 없을 시엔 교환이 불가합니다.
- 조명의 전선을 절단 하였을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상품의 부속품 없이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- 조명/램프/샹들리에/크리스탈/욕실장/거울/하부장/세면기 등의 상품은 파손의 위험성이 매우 큰 제품이므로 파손의 사유로 환불은 불가합니다.
-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이 안되어 있을시 반품이 불가합니다.(구매확정 되기전까지 상품의 박스/스티로폼/충전재를 버리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.)
- 대량생산으로 인한 사소한 부분들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- 불량이나 파손의 경우 교환 택배비는 우리집조명이 부담합니다.

-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지 아니하고 임의로 상품을 보내시면 교환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<반품안내>

- 상품 불량이나 파손의 접수 또는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 접수는 우리집조명 네이버 톡톡 또는 고객센터(010-4319-8848)로 반품/교환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

- 교환/반품 배송비의 경우 상품 부피에 따라 편도 4,000원 이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 연락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.

- 제품 BOX의 수량과 크기에 따라 배송비가 차등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- 제품 박스 훼손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 불량 파손 제품은 제품 수거 이후 원활하게 처리 가능하며, 제품을 폐기하실 경우 환불/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

- 당사는 판매점으로 제품 관련 책임은 있으나 시공관련 책임은 당사에 있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
- 반품 시 처음 포장 되었던 파손 방지 용품들로 포장이 되지 않아 파손된 경우, 파손 정도에 따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- 제공한 사은품을 반품시 보내지 않을 경우 사은품 비용 차감 후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.

- 한번이라도 설치한 상품은 반품/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제품은 박스가 없을 시엔 반품이 불가합니다. (단, 전구 불량 제외)

-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지 아니하고 임의로 상품을 보내시면 반품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